본문 바로가기
일상/방문 맛집

[강남/카페] THE CAFE, 분위기에 취하고 커피에 취하는 카페, 더 카페

by 슬일생 2022. 10. 2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일상생활, 슬일생입니다.

 

저는 10월 초 강남에 결혼식장에 다녀올 일이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는데 끝나고 집 가기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강남까지 온 김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다녀오자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다녀온 THE CAFE인데요. 한 번 후기 적어보도록 할게요.

날이 다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화창한 가을 날씨에 선선한 바람이 저희를 반겨주었습니다. 밖을 볼 수 있는 카페는 날씨가 정말 중요한데 너무 만족스러운 날씨였습니다.

 

화창한 가을 날, 선선한 바람을 쐬면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낼 생각에 행복했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초록초록한 식물들과 나무간판이 반겨주는데 잘 어울러지는게 좋았습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10길 86 1층

연락처 : 0507-1313-4933

영업시간 : 평일 - 09:00~21:00 / 주말 - 10:00~19:00

입구에는 다양한 꽃과 식물들이 반겨주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싱그러운 기운을 듬뿍듬뿍 받을 수 있었습니다.

내부에 이렇게 주렁주렁 달려있는데 이게 무엇인고 했는데 자세히 보니 쿠폰인 것 같았습니다. 쿠폰도 인테리어의 일종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사실 1층에 사람이 꽤 많아서 2층으로 올라가고 싶었는데 2층은 오픈을 하지 않아 아쉽지만 올라가지 못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서 창가로 간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한쪽 벽에 연예인 싸인이 있었습니다. 대관도 하는 것으로 미루어 보아 촬영이나 모임 등 다양하게 사용되는 것 같았습니다.

다양한 음료와 브런치 및 디저트 메뉴도 있었습니다.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각종 디저트도 주문해서 먹고 싶었습니다만, 고민하다가 배가 몹시 배부른 상태였기에 음료만 주문하기로 하였습니다.

 

음료는 콜드브루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유자스무디와 요거트 스무디를 주문했습니다. 단체손님이 꽤 오신 상태였고, 주문도 약간 밀려 시간이 조금 걸리신다고 하셨습니다. 저희는 시간이 많은 상태였기 때문에 여유롭게 기다렸습니다.

 

머그컵이 모두 나간 상태라 일회용컵에 담아주신 듯 합니다.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마시는 커피 한 잔 너무 좋았습니다.

꽤 놀다가 나오는데 나올 때 보이는 풍경이 너무 좋았습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선선한 가을의 정취를 느끼면서 맛있는 커피 한 잔 즐길 수 있었습니다.

 

위치가 그 강남의 단독주택 건물들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이런 곳에 좋은 분위기의 카페가 있으리라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리고 느긋한 발걸음으로 강남 단독건물들 사이를 걸어다니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커피 한 잔 하면서 시간을 보내니 굉장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럼 다들 슬기로운 일상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