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배달, 포장 맛집

[롯데리아/신메뉴]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롯데리아 폼 미친 신메뉴(+꿀팁)

by 슬일생 2023. 8. 9.
728x90
반응형

슬기로운 일상생활, 슬일생입니다.

 

어제 롯데리아에서 햄버거를 주문하려고 했습니다.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배달비가 부담스러워서, 혹시나 하고 롯데이츠 어플을 설치했습니다.

 

2천원 배달비 할인 쿠폰이 있기에 해당 쿠폰을 활용하고자 주문을 했습니다.

 

'

저는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세트'를 주문했기 때문에 이 메뉴만 설명하고자 합니다. :)

기본 세트는 8,800원으로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나쁘진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저는 커피가 먹고 싶어 1천 원을 추가하고 아이스라떼로 바꾸었습니다.

세트에는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와 감자튀김, 그리고 변경을 해서 아이스 라떼가 왔습니다.

다른 버거집의 감자튀김을 보다가 롯데리아 감자튀김을 만났는데 왠지 더 마른 듯한 느낌입니다.

확실히 롯데리아의 감자튀김이 타 감자튀김보다 짭쪼롬한 맛이 느껴집니다.

 

오징어버거는 인스타그램에도 올라가느라, 인스타그램의 보정기능을 활용했고, 해당 사진으로 업로드를 진행하겠습니다. :)

우선 두툼한 패티 두 장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붉은 색감의 오징어 패티도 기대가 되었습니다.

 

롯데리아의 인기메뉴인 불고기 버거와 오징어 버거가 만났고, 거기에 매운 맛을 추가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솔직히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맛있습니다. 다만, 롯데리아라는 브랜드는 이상하게 그렇게 당기는 브랜드는 아닙니다.

 

그렇지만 롯데리아는 참 새로운 메뉴를 열심히 내고, 스테디 메뉴도 많습니다.

 

저는 오징어 패티가 당연히(?) 갈아서 들어있을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오징어가 씹혀서 놀랐습니다.

 

달달한 불고기 패티에 매콤한 오징어패티, 그리고 씹는 맛 까지 느껴져서, 가히 제가 그동안 먹은 햄버거 중에서 TOP5 안에 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콤달달한게 계속 먹고 싶은 맛입니다.

 

이전에 먹었던 힙&핫 버거도 맛있었지만, 이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가 더 맛있습니다.

 

참고로 해당 버거는 08월 한정 메뉴라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빨리 접하시기 바랍니다.

 

꿀팁

오늘은 꿀팁도 한 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롯데이츠 어플을 설치하면 크리스피크림 도넛, 엔제리너스, 롯데리아 각각의 멤버십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등급이 오를수록 제공하는 혜택도 커집니다. 

개인적으로 버거킹보다 등급 종류도 많은 것 같습니다. 또, 버거킹은 한 번씩 어플리케이션 자체가 실행이 불가하기도 한데, 롯데이츠는 그러한 부분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EATZ마일도 꽤 쌓였길래 확인을 해봤습니다.

저는 멤버십이 없기 때문에 3%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도 생각보다 쏠쏠하게 느껴집니다.

 

쿠폰을 통해 할인받고, 결제금액에 대하여 3%재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꽤 쏠쏠하게 아껴서 먹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당분간 롯데이츠를 애용해봐야겠습니다. :)

 

그럼 다들 슬기로운 일상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